코오롱FnC, ‘글로벌ㆍ내실ㆍ지속가능’에 주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각 사업의 내실 강화, 지속 가능 부문의 경쟁력 제고 등을 핵심 과제로 추진한다. 앞서 단행한 조직개편에서 이 같은 방향성이 드러났다.아키클래식 성수동 사옥 마련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아키클래식’을 전개중인 올위메이크이즈(대표 남수안)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성수동에 사옥을 마련했다.[박현준] 성심당, 기본에 충실하기
성심당은 이제 워낙 유명해진 빵집이다. 지역 명소 빵집 중에서도 군계일학의 유명세를 자랑하는 대전의 핫플이 되어버린 지 오래다. 덩달아 대전도 예전에는 '성심당 다녀오면 다 본거다'라며 볼 것 없이 취급받던 도시에서 벗어나, 당일치기로 찾아오는 MZ들로 북적이고 있다.여성 전문 데님 ‘플로우진’ 본격 전개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패션플로우(대표 김대영)의 여성 데님 ‘플로우진’이 올해부터 적극적인 영업에 나선다.‘아워파스’, 국내외 동시 공략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스트리트 브랜드 ‘아워파스’가 국내외 공시 공략에 나선다.맨발에 신는 로퍼,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컴포트 슈즈 ‘프레우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슈즈 전문 기업 포스팀(대표 박정훈)이 브라질 컴포트 슈즈 ‘프레우스(FREUS)'를 도입했다.'무신사스토어' 인기상품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4월 22일 기준, 지난 일주일간 무신사에서는 스니커즈가 가장 활발하게 팔려 나갔다.‘와릿이즌’ 카테고리 다각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와릿이즌’이 카테고리 다각화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에스제이그룹, ‘올해부터가 본 게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캉골’, ‘헬렌 카민스키’를 전개중인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최근 열린 주총을 통해 실적 발표 및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K2’의 프로덕트 전략, 연이어 히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K2’가 남다른 프로덕트 마케팅으로 겨울 시즌부터 히트를 이어가고 있다.극강의 체온조절 소재 ‘아웃라스트’ 한국 상륙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세계적인 기능성 소재 ‘아웃라스트(Outlast)’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독일 본사 아웃라스트 테크놀로지(Outlast Technologies GmbH)는 최근 글로벌비앤지(대표 임문숙)와 한국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패션, 침구, 특수복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바스통', 백화점 입점 추진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바스통'이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다. 바스통(대표 기남해)은 지난 5년간 연평균 15% 성장을 거둔 것에 힘입어 유통망과 상품을 다각화 중이다.핵심 상권 주간 리포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대형 스포츠 브랜드들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있다.[정두영] 파괴적 혁신과 비파괴적 혁신
‘파괴적 혁신’은 미국의 경영학자 클레이트 크리스텐슨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가 1997년 처음 소개한 개념이다.막스까르띠지오, 백화점 영업 본격화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도현어패럴(대표 이수웅)이 여성복 ‘막스까르띠지오’로 백화점 영업을 본격화한다.코오롱FnC, ‘수선 서비스’ 온라인으로 확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오픈한다.대한민국 ‘피클러(Pickler)’, 청주로 모여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오는 4월 28일까지 충북 청주 국제 테니스장에서 열리는 ‘코오롱FnC 헤드 피클볼 코리아 오픈’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제3의 매장 매니저 ‘챗봇 나우 O4O'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세원아토스(대표 이현주)가 카카오 자회사 케이앤웍스(대표 신석철), 디케이테크인(대표 이원주)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 응대 카카오 챗 서비스 '챗봇나우 O4O(Online for Offline)'를 오픈했다.바바패션, 홍보실 이지은 부장 영입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이달 29일 홍보실에 이지은 부장을 재영입했다.맨발로 시작한 스포츠 슈즈 ‘밸롭’, 올해 450억 내다본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슈즈 '밸롭'이 올해 450억 원의 매출을 내다본다. 4월 한 달 동안 전년 대비 68% 신장했고, 1~4월 매출이 전년 대비 38% 신장했다.조르지오 아르마니, ‘합병, IPO 가능성 배제 안 해’
곧 90회 생일을 맞는 이탈리아 패션그룹 아르마니의 총수 조르지오 아르마니(Georgio AArmani)가 블룸버그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더 이상 경영을 맡지 않는다며, 그의 패션 제국에 큰 변화를 암시했다.‘마뗑킴’, 홍콩·마카오·대만 1615억 규모 매출 계약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에서 투자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홍콩, 마카오, 대만의 상품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듀베티카,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피에이티, 숏폼 영상 '컬러 인사이드’ 공개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24 SS 시즌 숏폼 시리즈의 새로운 캠페인 ‘컬러 인사이드’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