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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캐릭터 총출동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 [2018/07/20]
[기관아카데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김영준)과 코엑스(COEX·대표이사 이동원)가 공동 주관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이 지난 18일 서울 삼 ....
던필드그룹, 16일 창립 26주년 행사 개최 [2018/07/20]
[패션]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던필드그룹(대표 서순희)이 지난 16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매장 점주와 본사 임직원 등 협력업체 관계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1,2부 ....
'지컷' 리조트 컬렉션 완판 행진 [2018/07/20]
[패션] 6월 출시 7품목 재생산 티셔츠, 로브 가장 인기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지난달 출시한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의 리조트 컬렉션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출 ....
수세 몰린 남성복 ‘젊은층을 잡아라’ 신사복·캐릭터·TD 등 노후화 탈피 착수[2018/07/20]
[뉴스종합] 기존 고객 유지하려다 젊은 층 외면 커져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남성복 업체들이 젊어지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젊어지기’ 전략은 제품 리뉴얼에 국한된 것이 아닌 젊은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 들이기 ....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GU’ 오는 9월 잠실에 첫 매.. [2018/07/20]
[패션] 유니클로보다 저렴한 가격의 SPA 브랜드 ‘GU(지유)’가 오는 9월 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420평 규모의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 리테일링과 국내 전개사 에프알엘코리 ....
최저 임금 추가 인상… 섬유 업계 ‘존폐 위기’ 우려 원자재인건비 급등에 근로시간 단축 三重苦[2018/07/20]
[뉴스종합] “싼 가격 의존한 산업 구조 벗어나야” 지적도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최저임금위원회가 지난 14일 정부세 종청사에서 제15차 전원회의를 열고 내년도 최저임금을 올해 대비 10.9% 증가한 시간당 8,350원으로 ....
2019 S/S 남성복 컬렉션 리뷰 - 밀라노 보수적 남성성과 스트리트 감성의 만남[2018/07/20]
[뉴스종합] 캐주얼라이징·스포츠 요소 반영미묘한 소재의 변화로 새로움 추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난 시즌 밀라노의 남성복 컬렉션 브랜드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시대의 브랜드가 본질적으로 어 ....
까스텔바작 월드와이드 합작사 코나이 출범 별도 법인 대표는 신발 기업 C&K무역 정창곤씨[2018/07/20]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부산 기반 신발 기업인 C&K무역, 미국 JBJB글로벌과 손잡고 ‘까스텔바작’ 신발을 국내 전개한다. 일종의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사가 설립된 셈이다. ....
홀가먼트 니트 ‘마이어’ 시장 안착 백화점 15개 점 장기팝업[2018/07/20]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주식회사 미솜(대표 이두원)의 여성복 ‘마이어’가 홀가먼트 니트 제품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마이어는 작년 3월 런칭, 30~40대 여성 타깃의 홀가먼트 니트 전문 브랜드다. 홀가 ....
‘배럴’ 토털 스포츠 브랜드 도약 피트니스 라인 대폭 강화[2018/07/20]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배럴(대표 서종환)이 전개 중인 워터스포츠 ‘배럴’이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펼친다. ‘배럴’의 태생인 ‘워터’를 기반으로 가벼운 운동 시 착용할 수 ....
‘에꼴리에’ 상반기 영업이익 증가 대리점 개설 집중 효과[2018/07/20]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소이어패럴(대표 김소영)이 전개하는 주니어아동복 ‘에꼴리에’의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약 6% 증가했다. 지난해보다 길어진 추위와 봄철 미세먼지 영향으로 대부분 업체가 상 ....
美 크로거 의류사업 진출 프라이빗 라벨 ‘딥’ 런칭[2018/07/20]
[외신종합]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다] 미국 최대 식료품 체인중 하나인 크로거(Kroger Co)가 올 가을 새 패션 라벨 ‘딥(Dip)’ 브랜드를 선보인다. 크로거의 ‘딥’ 패션 라인 런칭에는 클럽 모나코, 조 프레시, 핑크 타 ....
무신사 7월3주차 판매랭킹 [2018/07/20]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지난 한 주 무신사 스토어에서 가장 큰 활약을 펼친 브랜드는 ‘반스(VANS)’였다. ‘반스’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즈인 ‘올드스쿨’이 무더위를 뚫고 랭킹 진입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놀 ....
에스팀, 런웨이는 물론 글로벌 캠페인까지 [2018/07/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에스팀 모델들의 해외 진출이 확대되어 런웨이는 물론 글로벌 캠페인까지 장악했다. 탑 모델 김성희는 한국인 모델 최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광고 영상 ....
시슬리·베네통 온라인몰 런칭 1주년 이벤트 [2018/07/19]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시슬리’, ‘베네통’ 온라인 쇼핑몰 런칭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주년 특별 할인쿠폰 제공부터 신규 ....
아동용 레인기어, 여름 비수기 ‘반짝’ 매출 우시, 우산, 장화 등 인기[2018/07/19]
[뉴스종합] 유통사 팝업매장도 증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백화점이나 가두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이 줄고 있다. 지난달 말과 이달 초에도 장마로 인해 전체적으로 객수가 줄 ....
美-中 무역 보복 관세 ‘의류, 패션도 영향권’ 2차 보복 대상에 가죽 의류 및 핸드백, 액세서리, 니트 포함 [2018/07/19]
[뉴스종합] 국제 면 가격 동요, 6월 중순 이후 위안화 4% 폭락 전망도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치킨 게임으로 치닫는 미국과 중국 간 무역 전쟁으로, 관세 보복 대상에서 제외됐던 핸드백, 의류 등 패션 아이템도 무 ....
융합섬유硏, 안전 보호복 만든다 정부 1억4000만 지원[2018/07/19]
[원부자재] 엠텍STS와 공동 개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ECO융합섬유연구원(원장 김인관)은 산업안전 보호복 전문 제조업체인 엠텍STS(대표 윤학균)와 공동으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산연전용 기술개발사업 ‘적 ....
패스리테일링 9개월 매출 15.3% 증가 1조7천억엔 유니클로 해외 매출 27.5% 증가한 7,160억엔[2018/07/19]
[외신종합] 시마 세이키와 니트 제품 대량 맞춤 생산 추진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5월말로 3분기를 마감한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3분기 말까지 지난 9개월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15.3% 증가한 1조7,000억 엔으로 ....
NBA, 여름 신제품 반응 좋다 한세엠케이[2018/07/19]
[패션]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 중인 ‘NBA’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하면서 판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인 메쉬 소재 나시는 올해 4개 스타일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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