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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작년 실적 ‘선방’ [2019/01/17]
[뉴스종합] 8개 리딩 브랜드 전년比 1% 역신장‘노스페이스’ 5천억 달성… 선두 탈환점당 효율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지난해 아웃도어 업계는 ‘11월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년과 비슷한 매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수원 남문·충주 성서동·대전 은행동[2019/01/17]
[뉴스종합] 수원 남문 - 골프·여성복 강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이달 들어 매출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골프웨어, 여성복, 남성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신장했다. 아웃도어와 캐주얼은 쉽게 반등하지 못 ....
시니어 여성복, 신년 온라인 사업 강화 [2019/01/17]
[뉴스종합] 오프라인 추가 성장 한계 6070 온라인 유입 증가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시니어 여성복 업체들이 올해 온라인 사업을 더 강화한다. 오프라인 성장가능성의 한계로, 신년 사업계획 화두로 온라인 강화가 떠 ....
‘송지오옴므’ 올 목표 100억 원 올해 4개점 추가 [2019/01/17]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송지오옴므(대표 송재우)가 컨템포러리 남성복 ‘송지오옴므’의 올해 매출 목표를 100억 원으로 잡았다. ‘송지오옴므’는 송지오 디자이너의 커머셜 브랜드다. 지난해 봄 런칭, 두 시즌 ....
콜럼비아 스포츠웨어, 중국 합작 기업 인수 마무리 스와이어 리소시스 지분 40% 매입 [2019/01/17]
[외신종합]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콜럼비아 스포츠웨어(Columbia Sportswear Company)가 중국 합작 기업 콜럼비아 스포츠웨어 커머셜(상하이)의 지분 40%를 가지고 있는 스와이어 리소시스( ....
30주년 ‘데시데’ 내실 다지기 유이어패럴[2019/01/17]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유어패럴(대표 정희정)의 여성복 ‘데시데’가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해 내부 체질개선에 나섰다. 브랜드가 안정화됨에 따라 일부 정체된 부분을 개선하려는 것. ....
나이키, 요가복 시장 본격 진출 [2019/01/17]
[외신종합] 룰루레몬, 애슬레타와 3파전 예고 ‘요가는 운동 선수들의 비밀 병기’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나이키가 요가복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금까지 요가 관련 제품들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최 ....
서울스토어, ‘마이스토어’ 서비스 런칭 고객이 직접 큐레이션 제공[2019/01/17]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온라인 셀렉트숍 서울스토어의 ‘마이스토어’ 서비스를 런칭한다. ‘마이스토어’는 사용자가 개인 페이지를 통해 컬러나 컨셉 등 각자 만의 방식으로 상품의 큐 ....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 SSG닷컴 입점 [2019/01/16]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신세계 SSG닷컴 전문관에 입점한다. 마비스는 엄선된 프리미엄 제품들이 입점하는 전문관에 치약 브랜드 최초로 사이트를 오픈 하 ....
칼린, 롯데백화점 소공점 면세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9/01/16]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롯데백화점 소공점 면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 백화점 9층 '블루밍 스타일’ 섹션에 위치해 있으며, 아기자기하면서 ....
마리오아울렛,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2019/01/16]
[상권유통]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이달 17일부터 진행하는 ‘2019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남성, 여성, 유·아동, 캐주얼, 리빙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며,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 쿠폰 ....
핸드백, 토털 브랜드화 나섰다 [2019/01/16]
[뉴스종합] 핸드백만으로 성장 한계 뚜렷슈즈·의류 확장 토털화 착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핸드백 브랜드들이 슈즈, 의류 분야 확장을 통한 토털화에 잇달아 나서고 있다. 지난해 핸드백 PC는 현대(-11%), 신세계(-11 ....
캐주얼, 키즈 시장 공략 속도 낸다 NBA·MLB·지프·캉골 등 단독 브랜드 분리, 유통 확대[2019/01/16]
[뉴스종합]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캐주얼 업계의 아동복 시장 공략이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스포츠·아웃도어 키즈 브랜드와 함께 캐주얼 키즈 브랜드들도 연이어 시장에 안착하면서, 새로운 활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
패션쇼 대신 ‘디지털 런웨이’… 디자이너 커머스 부.. [2019/01/16]
[뉴스종합] 오프라인 쇼 비용 절감, 시공간 초월런웨이 동시 판매… 콘텐츠 상용화 ‘주목’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올해 디지털 런웨이 활용이 더 확대될 전망이다. 디지털 런웨이는 단순한 아날로그 런웨이 현장 영상 ....
‘지컷’ 시즌별 테마 컬렉션 강화한다 콜라보레이션 전략도 지속[2019/01/16]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지컷’이 올해도 시즌별 새로운 테마의 컬렉션과 협업으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지컷’은 다년간 자체 신규 콜렉션 출시는 물론 해외 브랜드, ....
‘러셀 애슬레틱’ 라이선스 브랜드 전환 아이콘서플라이[2019/01/16]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아이콘서플라이(대표 최성환)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러셀 애슬레틱’의 라이선스 사업을 추진 중이다. 2017년부터 ‘러셀 애슬레틱’을 직수입 전개하고 있는 이 회사는 지난해 말 ....
전국 주요 29개 아울렛 2018년 매출현황 [2019/01/16]
[상권유통]
패션 hot 플레이스 - 서교동 ‘로스트가든’ 평범하지 않으면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수제화[2019/01/16]
[패션] [어패럴뉴스 김태욱 사진기자] 2013년 런칭한 ‘로스트 가든’은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모두가 오래 신을 수 있는’ 슈즈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수많은 셀럽 및 다양한 미디어 매체 ....
아이더, 시즌 핵심 아이템 강화 [2019/01/16]
[패션] 작년 히트친 아이스 시리즈 보강다운 제품력 높이고 트렌드 강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시즌별 이미지 메이킹에 나선다. 여름에는 ‘아이스’, 겨울에는 ‘다운’ 등 핵심 아이템에 ....
‘앤듀’ 고급 소재 비중 늘린다 [2019/01/16]
[패션] 캐미시어 코트 판매율 가장 높아고급·기능성 소재로 가성비 제고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앤듀’의 상품력을 강화한다. 지난해 고급소재 상품들이 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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