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셀럽이 사랑한 셔츠 완판

수영, 소유, 전효성, 혜박 등이 선택한 오프숄더 셔츠 리오더 진행

발행 2016년 05월 03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ANACAPRI di nuovo)'의 베스트 아이템인 오프숄더 셔츠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완판을 기록,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완판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오프숄더 셔츠는 소녀시대 수영, 씨스타 소유, 시크릿 전효성, 모델 혜박 등 많은 스타가 선택해 화제가 된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화이트와 블루 두 가지가 있으며 어깨로 이어지는 카라의 버튼을 오픈 하면 오프숄더 셔츠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ADBA62414W / 25만 9천원)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브랜드 관계자는 “수영, 소유, 전효성, 혜박 등이 본인만의 스타일로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선보여 시너지 효과가 더 컸다. 현재 완판된 후에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리오더 진행중이다.”며 “브랜드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 이룬 결과라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오프숄더 셔츠는 백화점 매장 외 온라인 편집샵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서효림이 매장 방문시 선보인 로즈쿼츠 컬러의 미니멀한 슬리브리스 탑과 사이드의 깊은 슬릿 디테일의 와이드팬츠 등 많은 셀럽이 선택해 화제가 된 제품들을 캐쉬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