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스타일, 9일 O2O서비스 개시…당일 배송

발행 2016년 05월 0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이달 9일부터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GPICK(지금바로픽)’을 개시한다.

GPICK은 ‘기다리지 말고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금 바로 가져가자’라는 의미로, 지엔코 공식 쇼핑몰 ‘지엔코스타일(www.gncostyle.com)’에서 오후 4시 전에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지엔코스타일에는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티아이포맨(TI FOR MAN) 엘록(ELOQ) 페놈(PHENOM) 코벳블랑(COVETBLAN) 등 이 회사가 전개 중인 모든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상품 수령은 주문 3시간 이후부터 소비자들이 원하는 매장에서 가능하다. 픽업가능매장은 오프라인 매장시스템과 연동돼 재고가 있는 매장만 자동으로 추천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한 컬러나 사이즈 교환, 취소나 반품도 가능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GPICK 해당상품에 대한 다양한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해 말 지엔코스타일의 리뉴얼 후 하이브리드앱 오픈에 이어 소비자들의 동선과 구매성향을 분석한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