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핫티' 3호점 광주 충장로 오픈

발행 2015년 09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오는 4일 슈마커의 프리미엄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가 광주 충장로에 3호점을 오픈 한다.

 

핫티(HOT;T)는 핫한 브랜드들을 빠르게 선도하는 영피플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젊은이들만의 긍정적이고 강력하면서 독특한 감성을 담아 다양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안하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이다.

 

새롭게 변화된 핫티(HOT;T) 광주 충장로점은 1층은 스포츠 헤리티지, 2층은 라이프스타일 컨셉으로 구성된다. 1층은 러닝, 코트, 스케이트 보드, 농구 등 스포츠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브랜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리복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2층에는 캔바스, 조거, 캐주얼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슈마커의 독점 브랜드인 캉가루스, 박스프레쉬를 비롯해 컨버스,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핫티(HOT;T)는 광주 충장로 3호점 오픈에 이어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동점 등 각 지역 핫플레이스 상권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매장을 오픈 해 나갈 계획이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HOT:T by 슈마커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67개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