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디즈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 출시

발행 2015년 09월 0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신동배)의 '행텐(HANG TEN)'에서 2015 가을 시즌을 맞아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행텐'은 지난 여름 시즌 선보인 ‘스타워즈 컬렉션’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에는 더욱 커진 볼륨으로 ‘디즈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는 행텐의 모던한 감성과 디즈니 캐릭터 중 가장 사랑 받는 미키와 스타워즈 캐릭터의 위트 있는 무드가 결합한 유쾌하고 캐주얼한 제품이다. 디즈니 스웻셔츠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의 컬러를 베이스로 스타워즈 오리지널 타이틀과 다스베이더 캐릭터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가볍지 않게 디자인을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행텐 미키 스웻셔츠는 미키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여 청바지나 슬랙스에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스트릿룩이 가능하다. 또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했을 때 겨울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행텐 관계자는 “지난 시즌 ‘스타워즈 컬렉션’이 받은 큰 인기에 힘입어 더욱 커진 볼륨의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믹스 매치가 가능한 디즈니 스웻셔츠를 활용하면 올 가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에 위트 있는 스타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는 행텐 ‘디즈니 스웻셔츠 시리즈’는 전국 행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