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어린이날’ 기념 대규모 이벤트

발행 2015년 04월 2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이랜드월드(대표 최종양)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아동 브랜드 별로 사은품 증정과 할인 특가 등 풍성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아동 SPA ‘유솔(USALL)’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벤져스 뱃지 1개를 증정하며 총 5개의 뱃지를 모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25,000원 상당의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입장권을 무료 증정한다.

또 각 매장에는 어벤져스 캐릭터들의 소품들과 실물 크기의 스파이더맨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매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코코리따’에서는 양치하는 코코몽 티셔츠 상품을 포함하여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코코몽 치약세트와 코코몽 양치키트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랜드 아동복의 헤리티지 브랜드 ‘헌트키즈’에서도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재방문시 사용 가능한 3천원과 5천원 현금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코코몽 캐릭터로 꾸며진 어린이 놀이공간 ‘키즈랜드’에서는 어린이날 깜짝 이벤트로 마술 쇼가 펼쳐진다. 코코몽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마술쇼 일정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모바일 홈페이지 (http://cocomong.forkids.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페이스페인팅과 보물찾기, 팔씨름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