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신규 여성 ‘데일리스트’ 런칭…‘웰메이드’ 200곳 입점

발행 2015년 04월 2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세정(대표 박순호)이 신규 여성복 ‘데일리스트’를 런칭, 자사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를 통해 선보인다.

이 회사는 “웰메이드의 여성복 포트폴리오 강화의 일환으로 이번 ‘데일리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데일리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3040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다.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캐주얼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

시간이나 장소,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감도 높은 디자인과 정제된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에게 편안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첫 시즌에는 리넨 혼방, 자카드 분사 등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에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세련된 모노톤 컬러를 반영한 심플하고 트렌디한 럭셔리 캐주얼을 선보인다.

유통은 전국 380여개 ‘웰메이드’ 매장 중 여성들의 수요가 높은 200여 곳에 입점될 예정이다.

세정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데일리스트 베스트 코디 제안전’을 진행한다. 여름 시즌 동안 ‘데일리스트’ 제품 구매시 함께 코디 가능한 패션 잡화 ‘두아니’의 스카프와 가방, 지갑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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