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의 ‘뜻밖의 퇴근’ TV CF ‘명예의 전당’ 올라

발행 2015년 02월 2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가 직장인의 진정한 자유를 위한 제작한 영상 ‘뜻밖의 퇴근’이 TV광고 포털사이트 ‘TV CF’에서 선정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다.


TV CF는 CF와 광고물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광고 포털사이트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광고를 선정해 소수의 영상만 ‘명예의 전당’에 올린다. 지난해에는 등록된 4411편의 광고 중 단 6편만 선정됐다.

‘뜻밖의 퇴근’ 영상은 직장인들이 바라던 휴가를 선물하는 내용으로, 연출이 아닌 실제 상황으로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11월 온라인을 통해 공개 이후 2월 현재까지 4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 광고인, 광고주, 일반회원 평가로 선정되는 TV CF의 핫 100순위에서 45일 이상 1위를 차지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