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주목할 마스터 에이전시①

제이앤엠코퍼레이션 - 토종 패션으로 해외 라이선스 시장 개척

발행 2014년 11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제이앤엠코퍼레이션(대표 표재홍)이 국내외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사업을 펼친다.


이 회사는 패션 기업 동광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여성복 ‘숲’과 ‘스위트숲’, ‘비지트인뉴욕’ 등은 물론 캐주얼 ‘애드호크’의 해외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 의류부터 신발, 패션 액세서리에 이르는 관련 아이템을 가지고, 중국과 동남아시아 협력 업체 모집을 시작한다.


신규 브랜드도 대폭 보강했다. 활동적인 어번 클래식 캐주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랑스 브랜드 ‘스칼리즈(Scalise)’를 도입했는데 최근 라이프스타일의 핫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신자연주의’를 표방하고 있다. 여성의류, 핸드백, 슈즈, 언더웨어 등의 협력업체를 물색 중이다.


국내 처음으로 영국 여성복 ‘제인노만(Jane Norman)’도 전개한다. 이 브랜드는 1952년 영국에서 탄생, 화려한 장식의 드레스가 강점이다.


스포츠 의류 시장을 겨냥해 스포츠 브랜드도 보강했다. 고감성 이탈리아 스포츠로 차별화와 경쟁력을 갖춘 ‘마크론(Macron)’이다.


이 브랜드는 고기능성에 전문적인 스포츠웨어를 지향하고 있는데, 국내에서 니즈가 강해지고 있는 전망 있는 상품군이다.


이외에도 그리메르·모르간·브리엘·까쉐까쉐·1900오스틴리드·스톰·유씨엘에이·셀리오·마크앤제임스 바이 배즐리미시카 등도 전개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