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캐릭터 ‘블키’와 함께한 신학기 영상 공개
유아동복
(주)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 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명품창출 부문과 품질경쟁력혁신 부문에 선정됐다.
대통령 표창의 ‘국가품질혁신상 명품창출 부문’ 수상에는 토종 브랜드로서 전사적 브랜드 관리를 통한 국내 아웃도어 시장 확대와 세계 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인 독일 ‘뮌헨 ISPO’에 3년 연속 참가해 오고 있으며, 올 초에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프리미엄 브랜드 전시관인 ‘비전홀’에 입성하는 등 세계에서 인정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 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산업 현장에서 품질 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고 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해외 브랜드에 비해 양과 질적 측면에서 열세였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자체 기술력을 확보해 품질경쟁력을 키운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수상으로 진정한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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