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24년 04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에스제이그룹 |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뷰티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Juliette has a gun)’의 신제품 ‘줄리엣(Juliette)’을 런칭,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을 오픈했다.
이번에 출시한 ‘줄리엣’은 에스제이뷰티의 주력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이다.
‘나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도구로 다양한 향수를 사용한다’를 의미를 지닌 이 브랜드는 대표적 베스트 상품으로 ‘낫 어 퍼퓸(Not A Perfume)’이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 ‘줄리엣’은 다크 체리, 핑크 베리의 경쾌한 향조와 자스민 앱솔루트, 캐시메란의 향미, 통카와 암브록산의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줄리엣’의 팝업은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24일부터는 신세계 강남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SHOP LCDC’를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코르 온라인, 네이버 스토어에도 함께 입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