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12월 18일 그랜드 오픈

발행 2020년 11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 사진제공_롯데관광개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제주도에서 최고 높이, 최대 규모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오는 12월 18일 공식 개장한다. 롯데관광개발은 11월 23일부터 예약사이트(제주드림타워)를 정식 오픈하고 객실과 레스토랑 예약을 실시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롯데시티호텔 제주(89m)보다 2배가량 높고, 연면적(30만3,737㎡)은 여의도 63빌딩의 1.8배에 이르는 매머드급 규모다. 그랜드하얏트가 운영하는 1,600객실부터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국내 최대 규모의 8층 야외 플데크, 제주 최고 높이 38층 스카이데크 등 각종 부대시설도 압도적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층별 소개 / 사진제공_롯데관광개발

 

1600객실 파노라마 뷰 제주 전경 한 눈에

 

무엇보다 객실의 전망이 압도적이다. 전 객실이 제주 건축물고도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2.7m 높이의 통유리로, 한라산과 바다,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국내 최초로 올 스위트 객실 호텔을 선보인다. 전용면적 65㎡(약 20평) 크기의 스탠다드 객실이 1,467개로 5성급 호텔의 일반 객실(40 m²)보다 훨씬 넓은 공간에 슈퍼 킹사이즈 침대와 4인용 소파 세트, 그리고 다이닝 테이블을 현대적인 오픈 컨셉으로 배치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2배 크기인 프리미어 객실(130㎡)이 127개, 195㎡(5개)와 260㎡(1개)의 슈퍼 프리미어 객실 6개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원목 바닥, 스타일리시한 가구, 아일랜드 욕조, 2개의 세면대, 대형 풀 미니바, 대형 옷장 등과 함께 한국 아티스트들의 미술 작품들도 곳곳에 비치돼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세계 일류 셰프들의 글로벌 레스토랑 14

 

하얏트 호텔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는 또 하나의 이유는 직영 레스토랑.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는 세계 일류 셰프들과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이 구성돼 있다.

 

가장 높은 38층에 있는 스테이크와 해산물이 주 메뉴인 ‘스테이크 하우스’와 한국식 모던 포장마차인 ‘포차’, 그리고 낮에는 스카이라운지, 밤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는 ‘라운지38’은 360도로 펼쳐지는 스카이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핫플레이스가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북경 오리구이와 딤섬 등 중국 4대 진미를 즐길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스시와 이자카야, 데판야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일식당 ‘유메야마’, 고급 한우구이를 선보이는 ‘녹나무’, 국내 최대 규모(294석)를 자랑하는 ‘그랜드 키친’ 뷔페 레스토랑 등이 대표적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내부 / 사진제공_롯데관광개발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풀데크, 인스타그램의 성지

 

6층과 8층은 휴식과 여유로움의 공간이다. 먼저 6층에는 편백나무방과 황토방 등이 있는 ‘프리미엄 찜질 스파’와 유러피언 감성이 충만한 ‘로즈베이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마련돼 있다.

 

자연채광으로 가득한 8m 천장 높이의 실내 수영장은 전용 엘리베이트로 8층 야외 풀데크(4,290㎡)와 연결돼 있다.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62m 높이의 인피니티 풀(길이 27m) 옆으로는 키즈 풀 및 자쿠지와 함께 풀사이드 바비큐와 칵테일바, 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어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풀데크와 연결된 건물 안쪽에는 2개 층을 터서 만든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이 색다른 미각을 제공한다.

 

K패션 전문쇼핑몰에서 쇼핑의 즐거움도 만끽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지금까지 제주에서 경험하기 힘들었던 도심쇼핑의 즐거움이 더해진다. 3, 4층에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여지는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이 들어선다.

 

BTS 의상디자이너 등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우먼스 캐주얼, 맨즈 캐주얼, 슈즈, 핸드백, 주얼리 등 14개의 편집숍을 통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제주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가로 241m, 세로 42m)는 물론 5개의 특색 있는 분수쇼와 각종 K-Pop공연, 이벤트 등의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질 ‘그랜드 플라자’ 광장에도 많은 관광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의 명동이라 불리는 노형오거리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도심형 복합리조트”라면서 “제주여행에서 부족했던 모던 코리언 라이프스타일의 즐거움도 체험할 있는 관광명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총 1조6,000억 원 이상의 사업비가 투자됐으며, 3,100여명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500만 명(향후 3년간)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기업 연혁 / 사진제공_롯데관광개발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