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새벽배송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발행 2020년 10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푸드몰 쿠캣마켓이 새벽배송 런칭을 기념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0일 오후 3시부터 쿠캣마켓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제로 출제되는 ㅅㅂㅂㅅ ㅇㄹㅈㄱ의 정답을 입력한 모든 이에게 즉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로, 엘포인트 모아락, 현대포인트 H·락, KT 클립, CJ ONE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제의 정답은 새벽배송 이름짓기.

 

이와 함께, 쿠캣마켓은 오는 25일까지 쿠캣마켓 새벽배송 이름짓기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달 공식 런칭한 쿠캣마켓 새벽배송 서비스의 이름을 지어 쿠캣마켓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댓글로 남기면 심사를 통해 당첨자에게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초성퀴즈 이벤트와 새벽배송 이름짓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쿠캣마켓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캣마켓 새벽배송은 지난달 25일부터 본격적으로 도입됐다. 매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주문 완료 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이 완료된다. 서비스 대상 품목은 깐새우장, 딸기쏙우유찹쌀떡, 식단관리도시락 등 쿠캣마켓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간편식, 디저트, 식단관리 등의 카테고리에 속한 총 350여 개 상품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을 포함해 경기·인천 등 수도권이며, 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새벽배송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31일까지 매일 서비스 이용자 선착순 500명은 새벽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쿠캣은 푸드 콘텐츠 제작 및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특화된 푸드 컴퍼니다.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 등 전 세계 70여 개의 푸드 채널을 운영 중으로, 총 구독자 수는 3,200만 명에 달한다.

 

쿠캣마켓은 자사 콘텐츠 채널 구독자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질 좋은 PB 식품과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런칭 1년도 안돼 분기 매출액 100억원에 육박하는 중견 푸드몰로 급성장했다. ‘맛있는 간편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월 기준 재구매율 약 34%, 분기 기준 재구매율 약 58%에 달할 정도로 높은 고객충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쿠캣마켓은 모든 PB 제품을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며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