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김소연과 함께 한 시트콤 영상 공개

발행 2019년 07월 1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올포유’가 전속모델 김소연과 배우 조영훈, 올포유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국내 패션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시트콤 형태의 광고 영상으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리고 소비자 친밀도도 향상시키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출연 인물들의 재치 있는 연기와 스토리를 통해 매장과 화보, 브랜드 로고송 등 올포유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모든 출연진의 착용 의상을 통해 올포유 제품도 보여주고 있다.

총 3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현재 올포유가 제작지원 하고 전속모델 김소연이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각 에피소드에서 김소연은 올포유 마케팅 부장으로 등장한다.

영상 속 김소연은 매장에서 올포유 신상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직원들의 반응을 살피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모델로 등장한 올포유 화보를 직원들과 함께 보며 자화자찬에 빠지기도 하고, 남몰래 춤추며 올포유 로고송을 연습하다가 직원들에게 들키는 등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촬영 현장에서 김소연은 브랜드의 전속모델이자 영상의 주인공답게 보다 재미있는 연출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은 올포유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