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랜드 ‘미쏘’ 일본 이어 중국 진출
정대광장에 1호점

발행 2013년 05월 08일

박선희기자 , sunh@apparelnews.co.kr


 
이랜드그룹 ‘미쏘’ 가 지난달 27일 중국에서 제일 큰 쇼핑몰인 상해 정대광장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이랜드 ‘미쏘’ 일본 이어 중국 진출

정대광장에 1호점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전개하는 여성복 SPA ‘ 미쏘’ 가 일본에 이어 중국에 진출했다.
‘미쏘’ 는 지난 3월 SPA 최대 시장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격전장인 일본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달 27일 중국에서 제일 큰 쇼핑몰인 상해 정대광장에 1호점을 오픈했다.
정대광장은 하루 방문객수가 평일 평균 18만명, 주말 26만명이 넘는 상해의 랜드마크다.
해외 명품 브랜드가 상해에 들어올 때 1호점을 내야하는 관문 같은 곳으로 현재 ‘자라’ , ‘H&M’ , ‘ 유니클로’ 등 SPA 브랜드들을 포함 100여개가 넘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미쏘’ 는 정대광장 내에서도 로열층인 2층에 800㎡의 대형매장으로 문을 열었다.
여성복, 여성 이너웨어, 여성 잡화로 구성했으며, 중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상품과 중국인들의 신체 사이즈에 맞춘 아시안 핏도 선보였다.
글로벌 미쏘 BU장 정수정 이사는 “3년 내 한중일 3개국에서 250여개 매장으로 1조원을 넘어서고 2020년까지는 세계 시장에서 10조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 이라고 말했다.
‘미쏘’ 는 이번 정대광장 오픈을 시작으로 6월 북경 오픈을 이미 확정해 놓은 상태며, 올해 안에 항주, 난징, 성도 등에 10여개 매장을 내고 2015년까지 중국 내매장을 12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