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6년 10월 26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자사 통합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을 통해 남성 소비자 타깃의 온라인 토크쇼를 선보인다.
온라인 패션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40대 남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도한 콘텐츠다.
이달 26일 밤 공개될 토크쇼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 남훈 CD,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 미식 블로거 김범수 씨가 참여한다. ‘나만의 클래식’을 주제로 30분 동안 남자의 패션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두 번째 토크쇼는 캐주얼을 주제로 12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조우성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커머스 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상품 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자사몰에서 ‘더 스크랫’이라는 웹진을 발행한다”면서 “앞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