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몰서 온라인 토크쇼
SI빌리지닷컴 통해 남성 타깃 콘텐츠 개발

발행 2016년 10월 26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자사 통합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을 통해 남성 소비자 타깃의 온라인 토크쇼를 선보인다.

온라인 패션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40대 남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도한 콘텐츠다.

이달 26일 밤 공개될 토크쇼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 남훈 CD,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 미식 블로거 김범수 씨가 참여한다. ‘나만의 클래식’을 주제로 30분 동안 남자의 패션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두 번째 토크쇼는 캐주얼을 주제로 12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조우성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커머스 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상품 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자사몰에서 ‘더 스크랫’이라는 웹진을 발행한다”면서 “앞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