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런칭 5주년 기념 세일

발행 2014년 11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이랜드가  SPA’스파오’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간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Best 아이템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전은  기간동안 매주마다 할인 아이템이 바뀐다.


1주차인 이번 주는 '플리스 Week' 로 다양한 Best 아이템 특가와 함께 5주년 기념 기간 할인으로 진행 된다.

 

다양한 플리스를  7천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덕다운 90%의 슈퍼라이트다운 재킷을 2만원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램스울 코너에서는 고품질의 부드러운 천연 양모를 사용해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감을 보여주는 램스울 가디건과 네프사 가디건을 29,900원과 49,900원에 1만원 할인 판매 한다.

 

비즈니스 캐주얼인 포맨 라인에서 클래식한 감성의 면/모직 퀼팅 베스트와 울 자켓류를 2만원 할인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5주년 축하 이벤트로 3주간 총 600명에게 다양한 Best 아이템을 증정 할 예정이다. 행사 1주차의 경품으로는 패턴 플리스(정가 29,900원 상당)가 증정되며 스파오 페이스북을 통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5주년 기념행사 및 페이스북 축하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파오 페이스북(http://facebook.com/spaostory)과 스파오 온라인몰(www.spao.com), 그리고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