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 본 뉴스 더보기
- 1 숏폼부터 인플루언서까지, SNS 마케팅 세분화
- 2 빠르게 커지는 짐웨어 시장, 내년 1조원 간다
- 3 전성기 회복한 슈즈멀티숍, 다시 사업 확장
- 4 [기자의 창]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똑똑한 소비자는 안다
- 5 신성통상 ‘굿웨어몰’, 종합몰로 키운다
- 6 수프라, 中 첫 수주회 300억…“제2 MLB 기대”
- 7 블랭크, 패션 부문 구조조정 후 흑자전환
- 8 ‘캐롯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 9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 앞다퉈 인도로
- 10 세터,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1 이청청 ‘라이’, 고객 접점 확대
- 12 美 헤인즈, 자매 브랜드 ‘챔피온’ 매각 검토
- 13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 14 패션산업協, 오는 19일 ‘2023글로벌 패션포럼’ 개최
- 15 그립, '단골고객 월 평균 87시간 시청'
- 16 르돔쇼룸, 뉴욕 코트리 국제 의류 박람회 참가
- 17 워크웨어 ‘볼디스트’ 사업 탄력
- 18 '무신사스토어' 인기상품
- 19 포맨트 X 널디, 한정판 향수 출시
- 20 ‘로아앤제인’ 가을 신제품 매출 호조
구인구직

.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