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뮬라웨어’, 자사몰 회원 100만 명 돌파

발행 2022년 01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뮬라' 자사몰 회원수 증가 추이

 

프리미엄, 맨즈 라인 고른 상승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뮬라(대표 조현수, 조현웅)의 애슬레저 ‘뮬라웨어’가 자사몰 안정화와 프리미엄·남성 라인의 인기로 상슬세를 타고 있다.

 

우선 '뮬라웨어'의 공식 자사몰 회원 수는 지난해 12월 말 기준으로 전년 대비 62% 이상 증가한 106만 명을 달성했다. 누적 판매량은 800만장에 달한다. 이 회사를 이를 통해 올해 D2C(Direct To Customer) 판매를 강화한다.

 

프리미엄 라인도 인기다. 이중 ‘뉴 노블 레깅스’와 ‘플레어 팬츠’는 각각 누적 판매액 10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고급 원사와 원단,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3D 입체 패턴 등 소재와 디자인 특화에 주력한 게 주효했다. 올해 매월 시즌 컬렉션 출시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남성 짐웨어 ‘뮬라맨즈’는 지난해 1월 런칭,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121% 신장했다. 이중 ‘피지크 업 슬리브’가 3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와이-제로(Y-ZERO) 구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하의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