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하이라이트브랜즈, 올 하반기 美 ‘말본골프’ 런칭

발행 2021년 01월 1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말본골프 로고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올 하반기 미국 LA기반의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를 런칭한다.

 

201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탄생한 말본골프는 골프 스포츠의 전통성에 기초하되, 패션으로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둔 브랜드다. 스테판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공동 설립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말본골프의 독점 라이선스 판매권을 확보한 데 이어, 글로벌 소싱 계약까지 체결함으로써 향후 전 세계 각지에 말본골프를 소개하는 전진기지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전형적 디자인을 탈피한 트렌디한 말본골프 브랜드 DNA를 바탕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판을 짠다는 목표다. 여성 골퍼가 증가하는 국내 시장 상황을 고려해, 여성용 실루엣 라인과 퍼포먼스 의류 비중을 확대하는 등 한국 시장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전개한다. 이에 맞춰 전문 인력을 구성 중이다.

 

유통은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며 하반기 12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는 만큼 자사몰 구축을 통해 온라인 경쟁력도 키운다.

 

말본골프는 프로골퍼 로리 맥길로이, 제이슨 데이를 비롯해 저스틴 비버 등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또 나이키, 캘러웨이 등 유명 스포츠 및 골프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은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모았으며 버드와이저, 챔피온, 비츠바이닥터드레 등 장르와 경계를 허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영미 하이라이트브랜즈 마케팅총괄이사는 “말본골프는 최근 글로벌 골프웨어 시장에서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힙한 브랜드로,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을 집중적으로 타깃팅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말본골프 의상 착용 모델 컷(제공:말본골프)

 

사진=스테판말본&에리카 말본 부부(제공:말본골프)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