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가볍고 포근한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출시

발행 2020년 10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후리스 스웻’ 3종을 출시한다.

 

안다르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오버핏 하이넥, 컬러블록 후디, 리벌스 후디까지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오버핏 하이넥은 풀오버 스타일의 기모스웻셔츠로,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지퍼로 보온성을 높였다. 앞면에는 캥거루 포켓이 있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컬러블록 후디는 통통 튀는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아노락형 기모 스웻후디 제품이다. , 뒤 절개 포인트와 절개 라인을 기준으로 통통 튀는 컬러블록 디자인을 적용했다. 클라민트&레인그레이, 페일핑크&멜란지그레이, 키치옐로우&크림바이올렛 총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화사한 컬러블록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리벌스 후디는 엉덩이를 완전히 덮는 기장감의 제품으로, 폭신한 볼륨감이 따뜻함을 선사한다. 전면의 캥거루 포켓은 몸 판과 다른 원단을 사용해 포인트를 줬고 포켓 안에 내장재를 넣어 포근함과 따뜻함을 더했다. 입체패턴을 통해 후드 착용시 안정감을 선사하도록 설계했고 후드 디자인에도 포인트를 주었다.

 

안다르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우수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입고 활동하고 벗는 순간까지 편안함을 선사한다. 글로벌 섬유 기업 효성 크레오라(creora) 스판사를 사용해 본래 길이보다 5~8배 늘어나는 우수한 신축성을 확보했다. 또한 최고급 기모스웨 소재를 안감에 사용해 더욱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무게감이 있는 아우터와는 달리 우수한 보온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너를 여러 겹 겹쳐 입은 후 후리스 스웻을 입는 레이어드룩 스타일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안다르 후리스스웻 시리즈는 27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발매되어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투톤다이드 롱슬리브와 하드크러쉬 ACC 등 다양한 신상을 함께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