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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온∙오프라인에서 탐스 신제품 본격 출시

발행 2020년 03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TOMS)’2020년 봄∙여름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본격 선보인다.  

 

탐스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및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슈즈 편집숍 라움에디션 매장에 입점하며 2020년 봄∙여름 시즌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324일부터 4월 중순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새롭게 진화한 탐스를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탐스는 기존의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알파가타(ALPARGATA)’ 슬립온에서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킨 알파가타 3.0’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가볍고 물에 강한 EVA(Ethylene-Vinyl Acetate) 소재를 바닥창에 적용하고, 접지력과 탄성 효과가 뛰어나 러닝화에 주로 사용되는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접목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해당 신제품은 인솔 탈착이 가능해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탐스는 화려한 로고 패턴 스니커즈, 버클 디자인의 슬립온, 감각적인 뮬과 샌들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키즈 라인을 강화해 편안하고 세련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탐스는 이번 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LF몰에서 3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F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국내 선보이는 탐스는 2006년 창업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Blake Mycoskie)’가 여행 중 맨발로 걷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만든 신발 브랜드다. ‘내일을 위한 신발(STAND FOR TOMORROW)’이라는 철학을 갖고 재활용 섬유 사용, 식물성 염색 등 친환경 제조과정을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연구해 착한 소비를 상징하는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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