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킨더스펠' 유아 방한 아이템 '인기몰이'
유아부츠·장갑·패딩 등 겨울 필수 패션 제품 선봬

발행 2019년 12월 12일

최수진기자 , chs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최수진 기자] 영유아 패션 전문 브랜드 킨더스펠의 방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은 자사 브랜드 킨더스펠이 FW 시즌을 맞아 유아부츠, 유아장갑 등 방한 상품들이 출시 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킨더스펠의 패딩부츠는 누적 판매 3만 개를 기록한 겨울 인기 제품이다. 따뜻한 솜 충전재와 풍성한 안감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발수 기능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옆트임 벨크로로 제작돼 신고 벗기 쉬우며 천연고무 밑창을 사용해 눈과 비에도 미끄럼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유아 패딩장갑은 발수 기능 원단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충전재와 안감을 활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손목 부분은 시보리와 벨크로로 처리해 겨울바람을 이중으로 차단하도록 돕는다. ‘경량패딩은 오리털 충전재를 활용했으며 베이직하고 부드러운 컬러와 킨더스펠만의 디자인 와펜을 포인트로 한 것이 특징이다.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 가능하다.

 

‘스노우햇어그부츠도 인기다. 스노우햇은 퍼 안감과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며 귀달이와 스트랩이 달려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기 모자다. 어그부츠는 기본적인 에코 스웨이드와 화려한 샤이니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천연 고무 밑창과 옆트임 벨크로로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쉽게 만들어졌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