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 ‘골라·스타터’ 런칭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9년 05월 2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신규 PB ‘골라(GOLA)’, ‘스타터(STARTER)’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최근 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골라(GOLA)’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타터(STARTER)’의 의류라인을 런칭했다.


기존 PB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모노플로우(MONOFLOW)’, ‘버켓(BUCKET)’, ‘나우앤투모로우(NOW AND TOMORROW)’, ‘코모니노즈(COMONINOZ)’에 이어 신규 라이선스 브랜드 ‘골라’와 ‘스타터’를 런칭, 7개 브랜드를 전개하며, 기존 여성, 남성 아이템들도 상품 구성을 개선했다.


현재 원더플레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출시와 동시에 티셔츠 아이템들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원더플레이스에서는 두 브랜드의 런칭을 기념해, 메인 타깃인 10·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단체 및 친한 친구들과 입을 수 있는 단체 티셔츠 응모 프로모션과 원더플레이스 SNS 계정을 팔로우 인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원더플레이스는 계속해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한편, 광범위한 전국 오프라인 유통을 활용, 다양한 브랜드들이 하나의 콘텐츠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