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구매고객 대상 프로암 대회 개최

발행 2019년 09월 17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이 고객과 프로 골퍼가 팀을 이뤄 라운딩을 즐기는 프로암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총 2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1차 프로암은 10월 31일 블랙스톤 이천 GC에서, 2차 프로암은 11월 4일 아델스코트 CC에서 각각 진행된다. 

 

총 120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9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아울렛 제외)에서 신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60명씩 선발한다.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20명과 4인 1조로 팀을 이뤄 진행된다.

 

프로암은 전홀 동시 티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 결과에 따라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용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지정 홀에서 프로와의 대결, 프로가 대신 1홀 플레이하는 프로 찬스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대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암 이벤트는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20명이 참가자를 밀착 케어함으로써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드앵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