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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피쉬웨더웨어, 24SS 컬렉션 3차 라인업 공개
-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24SS 컬렉션의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 패션/패션잡화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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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띠에, '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 패션/수입명품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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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일런스 맨, 24SS 무신사 쇼케이스 오픈
-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맨(대표 김수민, 이휘재)’이 24SS 컬렉션의 4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무신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패션/캐주얼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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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떼 앙팡, 24 여름 1차 컬렉션 출시
-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즈 라인 ‘마리떼 앙팡(MARITHÉ ENFANT)’이 2024 여름 컬렉션 출시와 함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 패션/유아동복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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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공개
-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 패션/스포츠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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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 상암 DMC에 복합쇼핑몰 개발
- 롯데쇼핑(대표 김상현, 강성현, 정준호)이 ‘상암 DMC 부지 개발’ 사업에 속도를 낸다.
- 상권유통/백화점ㅣ2024/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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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미에르 비죵 신임 대표에 플로렌스 루손
- 지엘 이벤츠(GL EVENTS, 회장 필립 파스케)가 지난해 프랑스 프리미엄 소재 전시회 '프레미에르 비죵(PV)'의 지분 100%를 인수, 최근 PV 대표 이사로 플로렌스 루손(Florence Rousson)을 선임했다.
- 사람과사람들/사람과사람들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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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트랩' 10주년 맞아 리브랜딩
- 컴포트랩(대표 최선미)의 속옷 ‘컴포트랩’이 런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과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 이 브랜드는 2014년 ‘스타일 핏 란제리 컴포트랩’을 슬로건으로 국내 언더웨어 업계 최초로 가슴 체형별 브라 제품을 제안으로 호응을 얻으며 연 200억 대로 성장했다.
- 패션/이너웨어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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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폭스’ 고객 접점 확대
-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1020 여성 스포티 캐주얼 ‘라라폭스’가 고객 접점을 키운다. ‘라라폭스’는 올봄 스트릿 댄스와 스케이트보드 등에서 영감을 받은 액티브한 스타일의 개성 있는 그래픽, 디자인 디테일을 중심에서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에센셜 라인을 추가하고
- 패션/여성복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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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레이어, 佛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시아 판권 확보
- 레이어(대표 신찬호)가 지난 5일 프랑스 본사 우즈벅홀딩스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시아 5개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국가는 일본, 중국, 대만, 태국, 베트남으로, 레이어가 마스터 라이선스 사의 권리를 획득한 것. 현재 레이어는 각 나라별 현지 업체와 독점 판매권 협상을 진행 중이다.
- 패션/캐주얼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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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잇’ 인기상품
- 3월 11일 기준, 4050 패션 앱 ‘퀸잇’에서는 봄맞이 패션이 한창이다. 청바지와 카디건 등 경쾌한 의류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스니커즈, 중간 사이즈의 실용적인 가방이 주로 인기다.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과 트렌드가 유사해진 경향이 눈에 띈다.
- 연재기획/인기상품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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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길] 브랜딩에서 경계해야 할 4가지 오해
- 상품의 가치는 상품에서만 나오지 않는다. 같은 상품이라도 어떤 브랜드 로고가 붙어있는가에 따라 가격은 큰 차이가 있다. 그래서 기업은 브랜딩을 한다. 경쟁사 제품보다 우리 제품을 기억하기 쉽게, 가치 있게 인식시킬 수 있고 더 비싸게 팔기 위해 브랜드라는 무형의 가치로 규정하고 이를 타겟(대중)에게 알린다.
- 오피니언/특별기고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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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스튜디오’ 적정 상품, 적시 공급 총력
- ‘밀스튜디오’를 전개하는 햄펠(대표 명유석)이 점당 매출 상승에 초점을 맞춰 움직인다. 날씨 등 환경 예측이 어려운 만큼 유통 볼륨보다 상황에 따른 대응력을 키워 내실을 다진다. ‘밀스튜디오’ 명정욱 이사는 “판매율 90% 이상을 늘 이끌어온 핵심 상품들의 퀄리티를 더욱 끌어올리고
- 패션/여성복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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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어트, 유통 늘리고 상품 강화
- 라이어트(대표 이동기)가 브랜드 유통을 확대하고 상품력을 강화하는 등 사세를 확장 중이다.
현재 라이어트는 남성복 ‘이스트로그’와 ‘언어펙티드’를 전개 중으로, 매출 비중은 ‘이스트로그’가 60%(85억), ‘언어펙티드’가 40%(55억)를 차지하고 있다.
- 패션/남성복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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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라밋코리아, 신발 브랜드 사업 본격화
- 월라밋코리아(대표 송주진, 이함태)가 호주 신발 ‘프리월드’와 내셔널 슈즈 ‘월라밋’을 본격 전개한다.이 회사는 K2, 린코리아, 트렉스타 출신의 송주진 대표가 2019년에 설립한 신발 유통, 생산 전문 기업이다. 올해 본격적인 브랜드 사업을 위해 신발 ‘테네비스’를 런칭한 보림홀딩스 이함태 대표를
- 패션/제화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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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준] 언문일치(言文一致)
- 언행일치(言行一致)라는 말은 ‘말(言)과 행동(行)이 일치해야 한다’는 의미로, 사람으로서의 기본자세, 태도로 갖추어야 할 덕목 중 하나다. 오늘은 비슷하지만 다른 말인 언문일치(言文一致)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한다.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언문일치를 ‘실제로 쓰는 말과 그 말을 적은 글이 일치함’
- 오피니언/특별기고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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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쿤스트 · 나이스고스트클럽’ 오프라인 시장 노크
-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의 패션 1팀 소속 ‘이스트쿤스트’와 ‘나이스고스트클럽’이 오프라인으로 발을 넓힌다. 두 브랜드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오프라인 시장 진출 계획을 세우고 다양한 상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 패션/캐주얼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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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헨리코튼’, 피싱 클럽 이어 스포팅 클럽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부문장 유석진)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이 TD캐주얼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재작년부터 피싱웨어 등 ‘헨리코튼’의 헤리티지에 기반한 상품, 특정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을 확장하고 있다. 성과도 좋은데, 이에 힘입어 2년 연속
- 패션/남성복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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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버즈와 아웃도어보이스는 상품과 커뮤니티 투자의 초기로 돌아가라”
- 선구자의 길은 결코 쉽지 않다. 2010년대 시장에 등장해 리테일 혁명의 기대를 모았던 D2C 브랜드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패션 전문지 패스트 컴퍼니의 컬럼리스트인 엘리자베스 생글란이 ‘올버즈와 아웃도어보이스는 차세대 나이키와 룰루레몬이 되고 싶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알아 본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 해외소식/해외소식ㅣ2024/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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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비엔 X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 출시
- 위위(대표 김민지, 이자영)의 프리미엄 펫 셀렉트 숍 ‘비엔비엔(BIENBIEN)’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의 협업 컬렉션을 런칭하고, 3월 28일부터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라이프스타일/펫ㅣ202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