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울마크 컴퍼니의 글로벌 캠페인
친환경 기능성 부각

발행 2018년 09월 1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울마크 컴퍼니의 글로벌 캠페인


친환경 기능성 부각

스포츠웨어 부분 집중

 

울마크 컴퍼니(매니징 디렉터 스튜어트 맥컬러프)가 스포츠와 아웃도어 의류에 주로 쓰이는 메리노울의 글로벌 캠페인 ‘리브 앤 블리스(Live & Breathe)’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통기성, 냄새제거, 습도 조절 능력 등 천연섬유 울이 가진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로 소셜네트워크와 옥외광고 등을 통해 전개하며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 도쿄에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가 함께 메리노울로 만든 기능성 의류를 입고 테스트하는 행사가 이 달 중 순차적으로 열릴 계획이다.


울마크컴퍼니는 특히 급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부문에 집중한다.  


울은 외부 온도가 높을 때 자연스럽게 몸 안의 열을 외부로 방출해 합성섬유에 비해 2배 정도의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실제 액티브웨어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호주산 메리노울 같은 천연 기능성 섬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웨어 분야뿐만 아니라 베이스 레이어, 아우터 레이어, 풋웨어, 그리고 하이킹, 스키, 등산을 위한 인슐레이티드 의류, 온도조절이 가능한 테크웨어 분야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