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타일쉐어 인기상품
2천개 브랜드, 1020 여성 고객 압도적

발행 2018년 08월 20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스타일쉐어 인기상품

 

2천개 브랜드, 1020 여성 고객 압도적

 

온라인 커머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는 2016년 이후 급성장을 시작해 8월 현재 입점 브랜드 수가 2천개에 이른다.


월 거래액도 급격히 증가해 작년 상반기 대비 올 상반기 거래액이 230% 증가하는 기록을 거뒀다.


이용객도 작년 상반기 대비 30% 가량 늘었는데 여성 고객이 85%로 월등히 많다.


연령대 별로 보면 15~20세 고객이 30%, 20~25세가 4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한다.


25세에서 30세 이상이 25%다.


/자료 제공 : 스타일쉐어

 

 

 

베스트 브랜드 TOP10


FCMM
어커버
라운드랩
프랑켄모노
베테제
얼모스트블루
핍스, 스타일플랜
크럼프
로아드로아
휠라

 

베스트 아이템 TOP10


반팔티셔츠 (2만원대)
백팩 (5~8만원대)
시계 (3만원대)
토너 (1만원대)
트랙팬츠 (2~3만원대)
캡모자 (2~3만원대)

메신저백 (2~4만원대)

스니커즈 (2~6만원대)
바디미스트 (1만원대)
쿠션팩트 (1~2만원대)

 

 

올 여름 검색 키워드 TOP10


반팔
반바지
원피스
여름코디
다이어트
1+1
데일리룩
휠라
래쉬가드
체육대회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