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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수트서플라이’ 호조
명품 대비 절반 가격 ‘가성비’

발행 2018년 08월 1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삼성물산 ‘수트서플라이’ 호조

 

명품 대비 절반 가격 ‘가성비’

 

삼성물산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지난해 도입한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가 선전 하고 있다.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명품 대비 절반 가격으로 유명한 ‘수트서플라이’는 지난해 삼성물산이 계약을 체결하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실제 ‘수트서플라이’는 지난해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 1년간 40억 원의 매출을 거둬들였다. 올 매출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지난해 문을 연 현대 무역점, 대구점도 각각 월 평균 1억원대를 웃도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롯데 본점은 첫 달 보름간 1억5천만 원을 기록하며 남성의류 매출 1위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삼성물산은 이르면 오는 11월 이태원 경리단길에 노면 매장을 오픈한다. 동시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도 매장을 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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