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스메틱 ‘랩코스’ 미국 시장 공략
월마트 이어 코스트코 입점

발행 2018년 03월 1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코스메틱 ‘랩코스’ 미국 시장 공략

월마트 이어 코스트코 입점


 
지난 2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매직쇼’ 전시 모습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의 ‘랩’이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로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
지난 2월 말 미국 내 월마트에 ‘랩코스’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오는 30일에는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월마트에 8종 1세트로 구성해 선보인 버라이어티팩(24불)이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끌면서 코스트코 측이 입점을 제안, 5종 팩 세트를 1+1(18불)으로 구성해 100여 개점에 선보인다.
‘랩’ 사업부장 조광희 이사는 “국내 시장은 경쟁이 심한 레드오션이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B2B 전략(대형유통 대상 홀세일)으로 안정된 매출과 수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는 피부에 민감한 성향을 고려해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공략한다.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개발, 눈길을 끌 계획이다.
국내는 10~20대를 겨냥한 색조제품을 중심으로 공략하며, 네이버스토어팜 등 온라인 유통채널도 적극 활용한다.
이에 따라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S를 중심으로 한 홍보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며, 파급력을 높이기 위해 전속모델도 유명한 뷰티 인플루언서를 기용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