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1월 04일
이원구기자 , lwgphoto@apparelnews.co.kr
MLB키즈 | 닥스키즈 | 프렌피 | 프렌치캣 |
블루독 | 캐리마켓 | 겐조키즈 | 킨더스코너 |
롯데 잠실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동복
다양한 서비스 시설 시간 소비 유도
잠실점 9층은 아동복과 유아복, 란제리, 홈패션PC가 함께 영업 중이다. 그 외에 카페와 미용실, 놀이방, 라운지 등 타 층에 비해 서비스 시설이 많아 고객 체류시간이 길다.
유아동PC는 총 39개 브랜드가 입점 돼 있다. 그중 아동복은 27개 유아복은 12개가 영업 중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빈폴키즈’와 ‘리바이스키즈’가 영업 중이다. 신학기 가방을 주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MLB키즈’ 등 스포츠 기반 브랜드들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키즈는 신발을 주력으로, MLB키즈는 롱다운 벤치파카를 주력 판매하며 높은 매출을 올렸다.
전년 11월은 히트를 쳤던 평창 롱패딩의 영향으로 롱벤치파카의 인기가 뜨거웠고 그 후에는 모직 코트와 원피스, 경량 패딩 등 성인복과 비슷한 디자인의 인기가 꾸준하다.
신학기 가방은 ‘프렌피’의 란도셀과 ‘닥스키즈’와 ‘헤지스키즈’가 주도하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이은진 유아동복 담당 파트너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공간 제안
우리 점포는 역세권과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 등으로 관광객들과 유동인구가 꾸준한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거주자의 방문이 50% 이상으로 가장 많고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도 꾸준하다.
|
숍 매니저 한마디 - 정경화 ‘블루독’ 매니저 고객 맞춤 서비스로 신장률 1위
매니저 경력은 18년, 잠실점에서는 12년째 근무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