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캘빈클라인진 모던 라이프스타일 선도한다
콤보 스토어 통해 진, 진 액세서리등 전 라인 소개

발행 2016년 05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캘빈클라인진 모던 라이프스타일 선도한다

콤보 스토어 통해 진, 진 액세서리, 언더웨어, 향수, 시계, 주얼리 등 전 라인 소개


 
인천신포점

PVH코리아(대표 고유현)가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의 콤보 스토어(Combo Store)를 확대하는 등 브랜딩 강화를 위한 투자에 나선다.
하우스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겠다는 계획에 따라 진과 언더웨어, 액세서리, 향수, 시계, 주얼리 등 다양한 라인을 한 매장에서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PVH코리아 측은 “여러 카테고리를 하나의 숍에서 선보임으로써 캘빈클라인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캘빈클라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PVH코리아는 현재 캘빈클라인 진(CKJ)과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CKJA),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KU) 등 3개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신규 카테고리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상품 라인의 강화에 맞춰 유통은 콤보 스토어 확대 전략 나선다.
진과 언더웨어,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향수와 시계, 주얼리 등 캘빈클라인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데모아 선보이겠다는 것.
특히 백화점에만 치우쳐 있던 매장을 전국 주요 가두상권으로 확대해 다채널 유통 전략을 펼친다.
콤보 스토어는 지난해 9월 명동 대리점을 시작으로 올 2월 인천 신포점을 열었고, 오는 7월과 8월에는 안산과 군산에 오픈할 예정이다.
성과는 명동점과 인천 신포점에서 검증됐다.
명동점은 지난해 오픈 이후 4개월간 월평균 1억5천만원대 매출을 올리면서 목표대비 192%의 성과를 보였고, 신포점은 진 매장에서 콤보 스토어로 재 오픈 이후 전년대비 55%의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이에 따라 전국 주요 상권 및 인구수 30만명 이상 중대형 도시를 중심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는 안산과 군산을 포함 연말까지 3~4개점을 열고 내년에는 7개점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진과 언더웨어의 가두 대리점도 늘린다. 현재 2개 브랜드, 67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내년까지 90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현재 백화점, 쇼핑몰, 아울렛 등 숍인숍 매장을 포함 총 29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두번째로 오픈한 콤보 스토어 인천신포점

명동점에 이은 콤보 스토어 2호점. 기존 진(Jean) 단독 매장을 리뉴얼 확장한 것으로‘캘빈클라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규모: 2개 층으로 구성, 영업면적 141㎡
●인테리어: 글로벌 매뉴얼로 상품을 부각시키는 세련된 공간을 구성하는데 초점
●구성: 1층-남성(진/언더웨어/액세서리/향수/시계/주얼리) 2층-여성(동일 아이템)
●실적: 2월 오픈 이후 4월까지 전년대비 55% 신장
●분석: 캘빈클라인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신규 고객 창출에 큰 효과를 얻고 있음
●개설문의: 나재영 차장(02-3440-6317/ 010-6676-8152)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