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오롱, 골프웨어 ‘왁’ 런칭
30대 젊은 골퍼 타깃

발행 2016년 05월 20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코오롱, 골프웨어 ‘왁’ 런칭

30대 젊은 골퍼 타깃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이번 시즌 30대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을 런칭했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의 ‘Win At All Costs’ 약자로 상대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반드시 승리한다는 역발상에서 출발했다.
상품은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윙과 퍼팅 등의 주요 동작 시, 균형 있는 바디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유통은 ‘엘로드’ 매장에서 숍인숍으로 전개하는 것과 동시에 백화점 입점을 추진한다. 춘하 시즌에는 우선 롯데 잠실점, 평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단독 운영 테스트를 벌인다.
젊은층 골퍼들을 공략할 다양한 홍보 활동도 펼친다.
악동 캐릭터 ‘왁키’를 활용해 SNS 등 온라인 채널에서 위트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적극 전달하고 나상욱 등 프로 선수 지원에도 적극 나선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