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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추동 시즌 판매율 크게 감소
2019/02/11, 01면
롯데 안양점 인수 이어 추가 출점 및 해외 진출
2019/02/11, 01면
긴자 플래그십스토어 리노베이션
2019/02/11, 01면
“저 학교 가요~” 신학기 수요를 잡아라
2019/02/11, 01면
본질적 콜라보레이션, ‘재료’
2019/02/11, 02면
신규 아동복 ‘품귀현상’ 매장 확보 유리
2019/02/11, 02면
신진 육성 사업에 활용
2019/02/11, 02면
2019/02/11, 02면
시내·공항 면세점 크게 증가
2019/02/11, 03면
체험·엔터테인먼트 콘텐츠 30%까지 확대
2019/02/11, 04면
지난해 펀딩 건수 880건으로 급증
2019/02/11, 04면
‘맥앤로건’ 제도권 진입 행보 ‘주목’
2019/02/11, 04면
2개 신규점 오픈, 매출 200억
2019/02/11, 04면
하이엔드부터 온라인·홀세일까지
2019/02/11, 05면
연내 55개 점 구축
2019/02/11, 05면
첫 시즌 5개점 출발
2019/02/11, 05면
오프라인 유통 시작
2019/02/11, 05면
전년대비 물량 15% 확대
2019/02/11, 05면
온라인 20대 고객층 공략
2019/02/11, 05면
온라인 매출 확대
2019/02/11,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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