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쿼터스, 320억 투자 유치…기업가치 2800억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가 지난달 320억 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쿠네오, 伊 패션 ‘비전오브슈퍼’ 도입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쿠네오(대표 하주현, 박종훈)가 伊 패션 ‘비전오프슈퍼(VISION OF SUPER)’ 등 수입 브랜드 도입을 늘리며 패션 토탈 기업으로의 성장을 모색한다.세아상역, 美 스포츠 의류 제조사 ‘테크라’ 인수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글로벌세아그룹(회장 김웅기)의 의류생산 계열사 세아상역(대표 문성미)이 지난 8일 미국 스포츠 의류 제조기업 테그라(Tegra)를 인수·합병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닥스 맨’, 정체성 강화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신사복 ‘닥스 맨’이 정체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판도라핏’ 오프라인 전용 PDRF 라인 전개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손손컴퍼니(대표 손승우)의 여성 캐주얼 '판도라핏(PDRF)'이 오프라인 전용 라인인 'PDRF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머렐, ‘하이드로’ 필두로 신발 시장 공략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MBD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의 ‘머렐’이 주력 신발 ‘하이드로(HYDRO)’ 시리즈를 필두로 아웃도어 신발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어센틱이 인수한 英 ‘테드 베이커’ 다시 매물로
지난 2022년 10월 어센틱브랜즈그룹에 인수(인수 대금 2억2,000만 파운드)된 영국 패션 브랜드 ‘테드 베이커(Ted Baker)’가 또다시 매물로 나왔다.‘어나더오피스’ 제품력 앞세워 일본 시장 정조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오버레이(대표 나항영)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어나더오피스’가 일본 사업에 청신호가 켜졌다.‘쥬시쥬디’ 온라인 경쟁력 강화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복 ‘쥬시쥬디’가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한다. 빠른 상품공급과 라이브커머스 활성화, 마케팅 강화가 주요 전략이다.제강 회사가 만든 리얼 워크웨어 ‘아커드’ 런칭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지난 2월 철강 회사 대한제강의 자회사 와이케이스틸(대표 장승호)가 워크웨어 브랜드 ‘아커드’의 쇼룸을 을지로에 오픈했다.김진용 전 모던웍스 대표, 퓨쳐웍스 설립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김진용 전 모던웍스 대표가 퓨쳐웍스를 설립하고 신규 사업을 시작한다.푸마, 백화점 등 직접 리테일 전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푸마코리아(대표 이나영)가 최근 푸마피피오(대표 김의태)로부터 ‘푸마’의 백화점 매장 등 주요 유통망 인수를 완료하고 직접 리테일을 강화하고 나섰다.패스트리테일링 반기 실적, ‘일·중 저조, 미주·유럽이 견인’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2023/24 상반기(2023년 9월~2024년 2월)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9.0% 증가한 1조5,989억 엔, 순이익은 27.7% 증가한 1,959억 엔으로 발표됐다.올버즈에 대한 경고 ‘주가 1달러 이상으로 올려라’
한때 세계에서 가장 편한 신발로 촉망받던 신발 메이커 올버즈(Allbirds)가 또 한번의 굴욕에 처했다.우수매장탐방 - ‘올리비아로렌’ 김포 장기점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세정(회장 박순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김포 장기점은 지난해 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 25평 규모 매장에서 월평균 1억 3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 3월에는 더 신장해 1억 4천만 원을 기록했다.핵심 상권 주간 리포트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3월 중순부터 유동 인구가 급증, 패션 매장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태원종합무역, 伊 프리미엄 가방 ‘포르쉐’ 런칭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프랑스 베레모 ‘로레르’ 등을 전개 중인 태원종합무역(대표 이관용)이 독일 명품 스포츠카 ‘포르쉐’의 가방 라인을 국내 전개한다.‘프로드셔츠’, 품질력으로 승부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디씨티앤코(대표 송인천)가 전개하는 ‘프로드셔츠’가 시장 공략이 한창이다.伊 아웃도어 ‘몬츄라’ 새로운 도약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탈리아 아웃도어 ‘몬츄라(Montura)’가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스튜디오 톰보이’ 2030 고객 확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신세계톰보이(대표 문성욱, 윌리엄 김)가 전개하는 영캐주얼 ‘스튜디오 톰보이’의 20~30대 고객 확장이 꾸준히 이뤄지며 전년수준 이상 성장을 지속 중이다.아카이브앱크, 일본 시장 진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디오디, 웨어 런칭 쇼케이스 성료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지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DOD 컬처샵 김포점’에서 ‘디오디 웨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F&F,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 의류로 재탄생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자사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착한 티셔츠를 출시했다.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컬렉션 ‘팀 데상트’ 런칭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런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