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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임 인상 파동 이후 국내 오더량 급격히 감소
2019/01/14, 01면
롱 패딩은 재고만 팔아도 숏 패딩 반응 기대 이상
2019/01/14, 01면
유통-최종양 부회장, 패션-김일규 부회장
2019/01/14, 01면
신규 투자 대신 라이선스를 수출하자
2019/01/14, 02면
날씨 영향, 소비 심리 위축
2019/01/14, 02면
내년 라이프스타일숍 오픈
2019/01/14, 02면
5개 지역장 신규 선임
2019/01/14, 02면
자사몰 넘어 종합 플랫폼으로 확대
2019/01/14, 03면
무신사, 독점 상품 늘리고 상품 카테고리 확대
2019/01/14, 03면
아웃도어 ‘신중 모드’… 골프웨어는 ‘강공’
2019/01/14, 04면
“패션을 더 흥미롭게 표현해 줄 기술과의 접목 늘 연구하죠”
2019/01/14, 04면
오프라인 쇼 비용 절감, 시공간 초월
2019/01/14, 04면
3개 브랜드 올 목표 1350억
2019/01/14, 05면
언더웨어 등 신규 라인 런칭
2019/01/14, 05면
콜라보레이션 전략도 지속
2019/01/14, 05면
기획·소싱력 보강
2019/01/14, 05면
토털 여성복 도약
2019/01/14, 05면
NBA·MLB·지프·캉골 등
2019/01/14, 06면
다운 대체 충전재 X섬유 올 안에 개발 완료
2019/01/14, 06면
소비자 사이즈 업 요청 반영
2019/01/14, 0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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