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라이프워크’ 소비자 모델 오디션 진행

발행 2019년 05월 1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LifeWork)’의 일반 소비자 모델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워크’ 스타일을 좋아하는 누구나 모델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 룩을 업로드하는 10·20대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워크’는 올 춘하시즌 화보 촬영 시에도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델들을 선발하는 등 지속적인 인플루언서들과의 소통을 통해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디션은 이달 1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라이프워크’의 제품을 착장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남녀 각 1명씩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과 여름 룩북 촬영의 기회을 부여한다.


이 회사 마케팅실 우주원 이사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라이프워크’를 좋아하는 모든 소비자들과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