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5월 1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LifeWork)’의 일반 소비자 모델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프워크’ 스타일을 좋아하는 누구나 모델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준비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 룩을 업로드하는 10·20대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프워크’는 올 춘하시즌 화보 촬영 시에도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델들을 선발하는 등 지속적인 인플루언서들과의 소통을 통해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디션은 이달 1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라이프워크’의 제품을 착장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남녀 각 1명씩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과 여름 룩북 촬영의 기회을 부여한다.
이 회사 마케팅실 우주원 이사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라이프워크’를 좋아하는 모든 소비자들과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