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드, 2019 뉴 스크래퍼 출시

발행 2019년 02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어글리 스니커즈 ‘스크래퍼’의 19년도 버전을 출시했다.

스크래퍼는 9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컨셉으로 디자인한 ‘헤드’의 어글리 스니커즈로, 지난 해 봄·여름 시즌 선보인 이후, 10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던 히트작이다.

작년 가을·겨울 시즌에는 스트리트 캐주얼 ‘로맨틱 크라운’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였고, 무신사에서 출시 후 스니커즈 부문 1위를 지속하는 등 1020세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헤드’는 이번 시즌 어글리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기능과 컬러를 추가했고, 물량도 전년보다 40% 이상 확대해 출시했다.

인솔의 경우 오솔라이트와 데오케어 기능으로 소취효과를 보완했고, 우수한 쿠션감의 클라우드 솔을 활용해 착화감을 개선했다. 전체적으로 발이 작아 보일 수 있는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40mm의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봄·여름 시즌에 맞게 핑크나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로 되어 있는 컬러를 새로 선보이며, 전체가 블랙으로 시크한 느낌을 전해주는 스크래퍼 또한 첫 선을 보인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스크래퍼는 지난해 변화하는 헤드의 원동력이 되어 준 상품으로 올해는 착화감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