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백투스쿨’ 온라인 기획전 실시

발행 2019년 02월 1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오는 28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백투스쿨(Back to school)’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학기 백팩은 물론 휠라의 베스트셀러인 어글리슈즈와 트렌디한 휠라 언더웨어, 휠라 키즈 아이템까지 한 데 모아 놓은 온라인 전용 기획전으로, 스쿨룩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엄선됐다.


‘링크 백팩’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한 번에 갖췄으며, ‘휠라바리케이드XT97’는 투박하고 과감한 아웃솔과 함께 신발 측면 4개의 라인 사이에 자수로 새겨진 휠라 로고가 포인트다.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안정감과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


새로 출시한 스프링 컬렉션도 준비됐다.

아노락 재킷을 메인으로, 베이직한 스타일의 맨투맨부터 트렌디한 빅로고 포인트의 후드 등으로 구성된 봄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으로 교복, 캐주얼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이 외에 휠라 키즈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와 휠라 언더웨어의 ‘아웃핏 언더웨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사은픔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휠라 온라인몰에서 20만 원 이상 주문 시 자동 응모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맥북에어(1명)와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링크 백팩(링크 맥스/링크 플러스)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에게는 스포티한 무드의 휠라 스트랩 키링과 바인더를 증정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다가올 신학기를 위해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춘하시즌 아이템으로 구성한 ‘백투스쿨’ 기획전을 마련했다. 신학기 필수품인 백팩을 포함해, 언더웨어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백투스쿨’ 아이템을 통해 신학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투스쿨’ 온라인 기획전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