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유니클로, ‘Uniqlo U’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1월 3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월 1일 ‘2019 S/S Uniqlo U’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의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매 시즌 출시 직후 주요 상품들이 품절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한 컬러 매칭이 특징으로, 더욱 단순화된 디테일이 다채로운 어스톤의 색조와 강렬한 액센트 컬러를 강조한다.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남녀 상품 모두 화려한 색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플하고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두었다.


‘U 3D 벌룬 하프 슬리브 원피스’는 세계적인 섬유 기기 업체 ‘시마 세이키’의 ‘홀가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봉제선이 없어 편안하고 움직임이 가벼우며,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소매는 여유 있는 디자인으로 입체적이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와이드 스트레이트 진’은 통이 넓은 실루엣으로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용 상품들도 와이드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이라는 테마를 상징하는 ‘U 크루넥T’는 남성 12가지, 여성 14가지의 풍성한 컬러로 출시된다. 오버사이즈 핏의 크루넥T도 새롭게 선보인다.


남성 라인에서는 이번 시즌 처음 제작한 린넨 소재 셔츠를 출시한다.

‘U 프리미엄 린넨 와이드 피트 셔츠’는 편안함을 살린 유니클로 특유의 고품질 소재와 와이드 하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톤다운 된 여섯 가지의 컬러와 두 가지 체크 패턴으로 선보인다.

매 시즌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클로는 이번 컬렉션에서 방풍 기능을 갖춘 ‘블럭테크’와 고품질 면 소재인 ‘수피마 코튼(SUPIMA COTTON)’소재가 적용된 상품들을 출시했다.

방풍과 발수 기능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블럭테크’소재 트렌치코트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우리는 옷을 입는 사람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와 혁신을 통해 탄생한 ‘라이프웨어’를 추구한다”며, “‘Uniqlo U’는 유니클로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넘어선 새로운 차원의 파트너십을 보여준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윔웨어를 포함한 2차 라인업은 4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잠실롯데월드몰점, 신사점, 대구 동성로 중앙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판매하며, 일부 상품은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