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발행 2019년 01월 2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했다.

 

빈폴스포츠는 올해부터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첫 번째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았다. ‘스마일리’는 현재 100여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고, 슈프림, 몽클레어, H&M, 모스키노,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 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대조 효과를 강조했다. 또 보아 플리스를 후드, 토트백/슬링백/탬버린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줬다.

 

한편 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온라인몰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천호점, AK플라자 분당점, 인천 스퀘어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