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쌤소나이트' 2019 S/S 비즈니스백 컬렉션 출시
모델에 배우 소지섭 선정

발행 2019년 01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모던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2019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신제품 벤슨 컬렉션은 패브릭 소재와 레더 트리밍의 컬러 콤비네이션을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및 보스턴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과 내부 디바이더로 수납력이 장점이다.

 

특히 내부 포켓은 무선 인식 차단 원단을 적용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하여 신용카드나 신분증, 전자여권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백팩 사이드 포켓은 방수 안감으로 우산 및 텀블러 등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또, 올 상반기 중 벤슨 컬렉션 구입 시 이름이나 이니셜을 가방 네임택에 각인하는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일부 매장에 한함)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하이엔드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은 레더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리고, 클래식한 플랩 포켓 디테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감성을 영하게 표현한 ‘클루니’와 소프트한 터치감과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 가죽 소재의 ‘레이노’가 대표 컬렉션이다.

 

특히 레이노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백팩, 브리프케이스, 토트, 크로스백, 클러치까지 총 5종을 출시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쌤소나이트는 매 시즌 비즈니스맨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2019 S/S 시즌 역시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디테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어떠한 T.P.O에서도 격식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소지섭을 선정하여 2019 S/S 비즈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지섭과 '쌤소나이트'가 함께한 화보는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을 비롯해 코엑스몰, 강남역, 인천공항(T1), SRT수서역 등에서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