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어바웃데님’ 젊은 층 공략 나선다

발행 2019년 01월 2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스트리트 무드 가미
온라인몰 주력 전개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데님 캐주얼 ‘FRJ’의 서브라인 ‘올어바웃데님’을 통해 젊은 고객 유치에 나선다.


‘올어바웃데님’은 10·20대 고객 유입을 위해 지난해 런칭했다.


올해는 밝은 톤을 사용한 제품들과 빈티지 스타일의 스트리트 무드가 가미된 상품들을 다량 출시한다. 신규 걸 프렌드 핏과 빈티지 스타일 ‘셔켓(셔츠+재킷)’ 등도 새로 선보인다.

유통채널은 온라인에 집중한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만큼, 해당 고객들의 주 소비채널인 온라인에 초점을 맞춘 것.


현재 입점 중인 무신사와 예스24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후, 시장 안착여부에 따라 입점 몰을 추가할 계획이다.


올 춘하시즌에는 마블 협업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 판매하는 등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용상품 출시와 함께, 10·20대 고객 들을 대상으로 한 여러 가지 마케팅활동도 구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