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나이키, 요가복 시장 본격 진출

발행 2019년 01월 16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룰루레몬, 애슬레타와 3파전 예고
‘요가는 운동 선수들의 비밀 병기’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나이키가 요가복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금까지 요가 관련 제품들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최초 남성 요가 라인 등 요가복 전용 라인을 런칭시켰다. 이와 함께 새로운 요가 실습 앱 콜렉션도 선보였다.

시장 전문가들은 나이키의 참여로 지금까지 룰루레몬의 텃밭으로 여겨져 왔던 요가복 시장은  룰루레몬 애슬레틱스, 갭의 애슬레타와 나이키의 3파전이 치열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신규 참가자가 빠르게 늘고 있는 남성 요가복 부문에서 격전을 전망했다.

나이키는 룰루레몬이 보편적인 요가의 장점을 나열하고 있는 것과 대조적으로 프로 선수들을 동원, 요가가 운동 보조 수단으로 탁월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는 차별화 전략으로 맞서고 있다.

격렬한 운동 후 회복시간 단축, 신체의 유연성 강화 등을 예로 들었다. ‘요가는 운동선수들의 비밀 병기’라는 캐치 플레이즈도 내걸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