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9년 01월 1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8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커버낫은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4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이번 ‘2018무신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어패럴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 회사 노지윤 영업팀장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반증하는 의미로 생각하며, 더 많은 스토리들과 좋은 상품들로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그 이상의 가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매출을 견인한 커버낫의 주요 상품으로는 리버시블 보아자켓, 덕다운 울버린파카, 덕다운 웜업벤치파카, 트레블러시리즈, C로고라인업, 에션셜라인(속옷,담요등) 등과 굿즈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