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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드림, 韓·中매출 2천 70억 돌파

발행 2018년 12월 3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전년대비 19% 성장한 2,070억 원대 매출을 올리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2001년 설립 이후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여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한세드림은 국내 유아동 패션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꼽히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국내외 매출 1,400억을 기록하면서 1,000억 매출을 돌파했으며, 올해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2018년 한세드림의 전 브랜드 통합 실적은 1,760억 원으로, 국내 시장 매출액 기준 전년 대비 약 17% 신장했다. 중국 시장을 합산할 경우, 총 매출이 2,070억 원에 달한다.


17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유아동복 시장도 적극 개척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단일 브랜드만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1,150억의 실적을 올리면서 매출 견인에 앞장섰다.


2014년 가을 런칭 이후 영유아 패션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은 ‘모이몰른’은 2018년 12월 기준 국내 238개, 중국 209개 매장을 오픈하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실적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해외 직수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브랜드의 성장도 돋보인다.


2015년 선보인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경우 전년 대비 54% 늘어난 400억 원대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 초 새롭게 론칭한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약 10개월 만에 28개 매장을 여는 동시에 50억 원대 매출을 올렸다.

한세드림은 내년 매출목표를 2,400억 원으로 책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매장 확대를 통한 ‘리바이스 키즈’와 ‘컨버스 키즈’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의 다채로운 행사 개최를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로 실적 향상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올해도 각 브랜드에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뛰어난 실적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한세드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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