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키플링(Kipling)' 감각적인 컬러의 ‘스무스 라인’ 출시
밀레니얼 세대 겨냥

발행 2018년 11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가볍고 실용적이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스무스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18S/S에 처음으로 출시된 스무스 라인은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컬렉션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18F/W 시즌에도 새로운 색상으로 재출시됐다. 지난 S/S 시즌에는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감성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F/W시즌에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무스 라인은 베이직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고감도 나일론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 및  하트 모양의 키링이 특징이다. 가벼운 옷차림부터 세미 캐주얼 무드까지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젊은 25-35세대뿐 아니라 젊은 감각의 기성 세대까지 매치하기 좋다.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바이올렛(Violet)은 백팩과 숄더, 토트백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실용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이민(Immin)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와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티람(Tiram)은 메인 수납 공간이 크고 패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이 있으며 상단 양쪽에 있는 스냅 단추로 제품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한편, 키플링은 스무스 라인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하철 광고 인증샷과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인증샷만 있다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무스 라인은 키플링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