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로라로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발행 2018년 11월 1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가 지난 13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라로라(rolarola)’는 일본 TSI홀딩스와 유통파트너로서 일본 내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판매는 TSI 자사 온라인 숍을 통해 이뤄진다.


TSI홀딩스는 나노유니버스, 마가렛 호웰, 파리게이츠 허프 등 40개 이상의 유명 패션브랜드와 1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대형 패션기업이다.

 

일본 5대 증권거래소 중 최대 규모인 도쿄증권거래소 1부시장에 상장해 있으며, 최근에는 카페24와 MOU를 체결하여 글로벌 진출에 힘쓰고 있다.


‘로라로라(rolarola)’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8F/W ‘걸 갱스 파티(GIRL GANG’S PARTY)’ 컨셉의 2가지 테마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입점돼 있다.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다.


향후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전개도 고려중이다.


‘로라로라’는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걸갱(GIRL GANG)을 브랜드 키워드로 하며, 휘슬 키(WHISTLE KEY)를 모티브로 운동복의 기능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자체 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과 오프라인 채널(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