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11월 1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가 지난 13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라로라(rolarola)’는 일본 TSI홀딩스와 유통파트너로서 일본 내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판매는 TSI 자사 온라인 숍을 통해 이뤄진다.
TSI홀딩스는 나노유니버스, 마가렛 호웰, 파리게이츠 허프 등 40개 이상의 유명 패션브랜드와 1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대형 패션기업이다.
일본 5대 증권거래소 중 최대 규모인 도쿄증권거래소 1부시장에 상장해 있으며, 최근에는 카페24와 MOU를 체결하여 글로벌 진출에 힘쓰고 있다.
‘로라로라(rolarola)’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8F/W ‘걸 갱스 파티(GIRL GANG’S PARTY)’ 컨셉의 2가지 테마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입점돼 있다.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다.
향후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전개도 고려중이다.
‘로라로라’는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걸갱(GIRL GANG)을 브랜드 키워드로 하며, 휘슬 키(WHISTLE KEY)를 모티브로 운동복의 기능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자체 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과 오프라인 채널(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