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편집샵 스탭들이 선택한 베스트 아이템 공개

발행 2018년 11월 0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지역별 편집숍 스텝들이 선정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인기 아이템을 공개했다.


광주 ‘SIB’ 편집샵에서는 니트와 울버린 파카를 베스트 아이템으로 뽑았고, 홍대 ‘더 바운스’에서는 리버시블 숏푸퍼 패딩과 맨투맨. 롱패딩 등을 겨울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평택 ‘리짓스토어’와 천안 ‘리테이크’, 부산 ‘보스트풀’, 안산 ‘비하이브’, 인천 ‘스페시맨’ 등에서는 헤비아우터 제품을 겨울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목했다.

‘커버낫’의 헤비 아우터는 지난해보다 덕다운 충전재, 로고, 포켓 등 상품력을 높였지만, 가격인상 없이 출시 됐으며, 리버시블 숏푸퍼는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은 ‘커버낫’과 ‘무신사’, ‘배럴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무신사에서는 쇼케이스를 통해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